육,해,공군,종합

미 공군 무인 정찰 및 공격용 자산 MQ-1 Predator와 MQ-9 Reaper

바래미나 2013. 10. 26. 00:51

 

미 공군 무인 정찰 및 공격용 자산 MQ-1 Predator와 MQ-9 Reaper|

 


미 네바다주 Creech 공군기지에서 MQ-1 Predator와 MQ-9 Reaper가 이륙을 준비하고 있다. 이 두 무인기는 무장이 가능한 다목적으로 중고도에서 장시간 운용이 가능한 원격 조종식 항공기이다. 주요 임무는 정보 수집용 자산이며 두번째로 표적에 대한 동적 임무 수행 기능을 가진다.

 

 

Creech 기지 상공을 비행하는 미공군 MQ-1 Predator 원격조작 항공기 무장이 가능하고 정찰, 공중 초계 및 표적 획득 능력은 원격조종식 항공기 (remotely piloted aircraft (RPA)의 주요한 기능이다.

 

 

 

미 공군 MQ-9 Reaper 원격조작 항공기가 훈련 임무를 마치고 Creech 기지에 착륙하고 있다. MQ-9의 주 임무는 근접항공지원, 공중 차단, 정보 수집, 정찰 및 수색이다.

MQ-9 무인기는 is larger and more powerful than the MQ-1 Predator보다 더 크고 더 강력한 엔진을 장착하고 지속적이고 정밀하게 분초를 다투는 표적 (time-sensitive targets)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