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0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]강렬한 레드색상의 유혹, 닷지 저니
FRANKFURT, Germany (AVING Special Report on 'IAA 2007') --
닷지 저니는 2009년 유럽 내 점유율을 현재의 두 배인 1.4%까지 올리기 위한 전략형 모델이다. 닷지 브랜드는 2009년말까지 크라이슬러 해외 판매 대수의 30%를 소화한다는 계획이다.
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
최소영 기자aving.net
'그룹명 > 자동차 관련-여러가지-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럭셔리한 버스 맛보기 (0) | 2007.11.01 |
---|---|
[200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]폭스바겐, '파사트 배리언트 스포트라인' 선보 (0) | 2007.10.06 |
[2007 프랑크푸르트 모터쇼]하만이 튜닝한 페라리, 블랙 미라클 (0) | 2007.10.06 |
디젤 인기 타고, SUV 판매 크게 증가 (0) | 2007.10.06 |
도요타, 유럽에 초소형차 공급 (0) | 2007.10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