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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E systems RG-32M Galten 찝차종

바래미나 2007. 7. 23. 03:2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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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E Systems RG-32M

RG-32M은 남아공이 개발한 장갑차량으로 지휘, 연락, 정찰, 순찰및 평화유지작전등 매우 다양한 군용및 비군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 처음 등장시 명칭은 RG-32였으며 스웨덴군이 발주한

개량형이 RG-32M입니다.
이 차량의 전신인 RG-31 Nyala(혹은 Mamba) 은 UN소속으로 보스니아와 레바논에서 활약하였고

남아공등에서 6백대이상이 운영되고 있습니다.

지뢰방탄능력을 순찰용 차량 - Mine Hardened Patrol Vehicle (MHPV) - 4x4로 차량 치수는

다음과 같습니다. 전장 5050mm, 전폭 2200mm, 전고 2310mm, 지상고 409mm,

공차중량은 5400kg이며 스웨덴군이 채용한 Galten형은 6700kg이며 표준형 전투중량은 7300kg입니다.
탑승인원은 조종병과 병력 4명이며 추가로 4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무장은 다양한 종류를 선택하여 장착이 가능한데 통상 FN Minimi, FN MAG-58, FN M2HB, Saco Mk19A3 등을 장비합니다.
장갑은 기본형의 경우 STANAG Level 1수준이며 추가장갑 장착시 STANG level 2 방어력을 가집니다. 승무원실은 30m 거리에서 발사되는 7.62x51mm 나토표준탄의 방어력이 있으며 엔진은 100m

거리에서 발사되는 동일탄에 방어력이 있습니다.

엔진은 Euro III Steyr M16TCA (18.5kW/ton), 6 기통, 3200cc 디젤엔진으로

출력 135kW/420Nm/1800 rpm이며 전투시 .배기구 조절에 의해 215 hk / 4000rpm까지

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.
타이어는 Michelin 335/80 R20 이며 윈치가 장착되어 20m거리에서 원격으로 4톤까지

견인이 가능합니다. 최고속도는 120-130km/hour, 등판각 60% , 경사각 40% ,

수직장애물 400mm 넘을 수 있고 호통과 넓이는 500mm, 도섭수심은 800mm , 회전반경은 14m입니다.

화물적재량은 1600kg (장갑추가시 내부용량 2.1m^3) 이며 스웨덴군형은 1300kg의 적재량을 가지고

연료는 140 liters를 적재하여 항속거리는 노상에서 70km/h주행시 700km입니다,

변형으로는 RG-32M의 스카우트형인 RG-32 "Scout"을 개발중입니다..

개발및 판매는 영국의 BAE Systems, Land Systems OMC 맡고 있지만 원개발자는 남아공이며

현재까지 도입국은 Sweden ("Galten")이 102대를 발주하여 2005년부터 도입중이며 영국및

이라크의 미군이 운용중인데 총발주량은 148대입니다.

RG-32M 는 두개의 천정해치와 5개의 측면도어를 가지고 있습니다. 전자체는 용접식 강판으로 monocoque� 차체는 소총탄과 7kg급 TNT를 갖춘 대전차지뢰 폭풍에 대한 방어력이 있고

엔진및 주요부품 역시 같은 방어력이 있습니다.
RG-32M의 주요부분은 민간용 부품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용이한 정비유지가 가능합니다.
스웨덴형은 기온이 낮은 지역이므로 온도변화에 따른 대응장비도 갖추고 있는데 RG-32M의

작전가능온도는 아프리카, 중동 사막지대의 49 °C부터 스웨덴의 −35 °C까지 운용이 가능하며

C-130수송기로 3대를 수송할 수 있습니다.

BAE Land Systems OMC RG-32M1
제원
승무원 : 1+10 병력수송시 / 1+4 순찰시
엔진출력 : 135kW (180hp) 3.2 litre 6-cyl Steyr M16TCA 터보디젤혹은 3.7 litre VM Motori SpA)
변속기 : 3-speed automatic (Chrysler)
최대속도 : 120 km/h / 0-80 km/h 25 seconds
방어력 : (소총탄) 7.62x39mm AK, 5.56x45mm NATO, (지뢰) single TM-57 / anti-personnel
가용적재량: 1600 k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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